킴스클럽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식품 전문 할인매장으로 뉴코아 강남점을 비롯 광명점, 동수원, 목동점, 분당점, 수원점 등 전국 37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킴스클럽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킴스클럽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 그리고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킴스클럽 휴무일 영업시간 정보 알아보는 방법 ①

킴스클럽은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지만 지점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킴스클럽 매장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이용해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매장명 또는 주소를 입력해 지점을 검색하셔도 되고 지역을 선택해 해당 지역의 지점을 확인해 보셔도 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검색창 아래에 킴스클럽 지점별 주소 및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가 표시되며 "지도보기"탭을 클릭하시면 해당 지점의 위치를 지도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휴무일의 경우 연중무휴인 곳도 있지만 정기휴무가 있는 곳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휴무일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킴스클럽 휴무일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 ②

킴스클럽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은 킴스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도 있지만 이랜드 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랜드 리테일 홈페이지(◀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에 접속한 후 "지점안내"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지점을 클릭하면 손쉽게 킴스클럽의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이랜드 리테일 홈페이지의 경우 킴스클럽에만 국한되지 않고 이랜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지점이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선택한 지점에 킴스클럽이 입점해 있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킴스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킴스클럽은 고객들의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을 해결코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킴스클럽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 1899 - 4222번이며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단, 토요일과 공휴일은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상 킴스클럽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킴스클럽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 그리고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