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맛집 김여사 한우국밥


아침부터 어제 먹은 술 때문에 괴로워

하는 남편 !! 정말 꼴도 보기 싫은데

아침부터 국밥 타령이네요~  입맛은

왜그리 까탈스러운지.....



이 화상을 어찌 할꼬 하는 마음도

들지만 요즘 회사가 어려워 힘들어

하는게 안쓰러워 참고 또 참습니다.

휴~~~~


음식을 못하는 탓도 있지만 남편은

꼭 숙취로 힘들어 할 땐 국밥을

찾더라구요.


평소 같으면 씨도 안먹혔겠지만 회사가

많이 힘들다고 하니 아침밥도 하기

싫고 해서 아이둘을 데리고 단골

국밥 집으로 향합니다.


천사 같은 아내 얻은 걸 아는지

모르는지 ㅋ


아이들은 비빔밥!! 전 한우소고기 국밥!!


매번 느끼는 거지만 가격이 싸도 너무

쌉니다.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거라

인건비가 안들어서 그렇다지만 100%

한우 국밥을 6,000원에 파시는 건

정말 대단하신 듯!


저는 좋지만 ^^


드뎌 나온 비빕밥과 국밥!!


사장님 혼자 하시는 거지만 늘 한결같이

깔끔하고 정갈히 음식을 내 주셔서

매번 올 수 있는 것 같아요 ~


아이들이 있다보니 아무리 맛있어도

음식이 정갈하지 못한 집은 안가게

되더라구요!


밥 말아 한 술 뜨니 든든하네요~


얼큰하면서도 맛이 깔끔해서

남편도 좋아하나 봐요 ^^


애들은 집에서 해준 비빔밥은 맛없다고

잘 먹지 않는데 이상하게 여기 비빔밥은

좋아 하더라구요~


애들은 엄마 손맛을 좋아한다던데 우리

애들은 아닌 듯 ㅠ ㅠ 한번씩 배신감도

드는건.....왜 일까요?! ㅋ


남편 때문에 찾은 국밥집이지만 아이들도

그렇고 저도 든든히 먹어서 좋네요~


특히 이 맛에 이 가격이면 ㅋ 살아있는데 ^^


다음에는 남편도 같이 와서 먹었으면 좋겠네요~


왠지 저 화상이 다음주도 술에 뻗어 있을 것

같은 불안한 마음이....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