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오믈렛빵 디저트 맛집 오투원!!


휴가 둘째날....간만의 휴가라

뭘해도 기분이 날아갈 듯 ㅋ


친구와 조조영화에 머리도 하고

옷도 사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나름 알찬 하루네요!! ^^


점심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인동

로데오 거리를 수다 떨며 걷고 있을

때 발견한 생소한 모습!! 왠 가게에

사람들이 북적북적~~


무슨 가게길래 사람들이 저리

북적거리나 가봤더니 요즘 Hot

하디 Hot한 오믈렛빵 디저트집이

Open 했네요!



대구 동성로로 놀러 갈 때면 종종 민트

박스 에서 포장해서 오곤 했는데 구미

에도 드디어 Open ㅋ


민트박스를 찾을 때마다 구미에는

오믈렛빵 디저트 집이 없어서

조금 불만 이었는데 완전 환영!! ^^



줄 서서 드디어 입성한 매장안!!

초코, 딸기, 블루베리, 메론, 몽블랑,

소보루 오믈렛빵이 진열장에 먹음직

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딸기 오믈렛!



동성로의 딸기 오믈렛도 많이 먹어

봤지만 딸기가 좀 더 커 보이네요~


무료 시식이 마련 되어 있어서 먹어

봤는데 역시 딸기는 No 배신!



딸기 옆에 진열된 메론 오믈렛 빵!!

처음엔 청포도 인 줄 알았는데 사장님께

여쭤 보니 메론 이라고 하더라구요 ^^


한번 집어 먹어 보니 메론의 상큼한

맛이 부드러운 생크림과 어울려 새로운

맛의 세계!! 강추 드려용~


블루베리 오믈렛!! 검은 진주처럼

영롱하게 생긴게 입안에 넣으면

톡 터질 것 같네요 ^^


몽블랑 오믈렛빵!!

견과류가 올라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무료시식 너무 많이 먹는건

아닌지 미안하네요 ^^;;;



초코 오믈렛은 말이 필요없죠~

주는대로 다 먹어 버릴 듯 ^^


소보루 오믈렛빵!!

오믈렛빵 중 가장 저렴한 9,000원

이지만 결코 맛은 저렴하지 않답니다.

고급진 맛에 고소함이 듬뿍~~


점심 먹고 디저트가 아쉬웠는데 ㅋ

친구랑 메론, 딸기 오믈렛 빵 바로

지름!!!


두명이서 너무 많지 않나 조금 걱정

되었는데 막상 집에 와서는

다 먹어 버렸다는 ^^



오투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그날 팔

물량만 한정판매 하기 때문에 미리 미리

재고 다 나가기 전에 서두르셔야 될 거에요~


저는 방문 했을 때 블루베리 오믈렛빵을

맛보고 싶었는데 다 팔려서 결국 사지

못했답니다.


이번 주말은 좀 더 서둘러서 친구

집들이 때 사갈려구요 ^^


포장된 걸 보니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듯 ㅋ



오투원을 방문하실 분들은 되도록

이면 가게 앞 주차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

오시는 것이 좋을 거에요~


주차하기 힘들더라구요 ㅠ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