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예능프로그램 '선다방'이 오는 1일 첫방송을 알린 가운데 드라마 '도깨비'에서 걸크러쉬 사이다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은 유인나가 오랜만에 예능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선다방'은 일반인 맞선 전문 예약제 카페를 콘센트로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인나를 비롯해 이적, 양세형 등이 카페지기로 출연, 일반인들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연애관과 사랑관, 삶에 대한 이야기를 살펴 본다고 하네요~


'선다방' 유일한 홍일점으로 합류한 유인나는 맞선을 앞둔 남녀에게 진심어린 연애 조언을 건네는가 하면 의상을 체크해 주는 섬세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는데, 카페를 산뜻하게 만드는 긍정 에너지로 지켜보는 모두를 미소짓게 하며 카페지기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는 후문입니다.


1 유인나 나이 키 몸매

'선다방'에 합류해 무한 긍정 에너지 카페지기로 주목을 모으고 있는 배우 유인나는 1982년생, 올해 37살로 키와 몸무게는 165cm에 44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인나는 세월이 흘렀음에도 20대 못지 않은 꿀 피부와 완변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데 인터뷰를 통해 "피부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오후 10시에서 오전 2시 사이에는 꼭 수면을 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는 생활 습관을 들이는 것이 가장 좋다"며 조언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한 "2~3일 정도는 물만 마시고, 흰 쌀밥을 먹지 않고 현미잡곡밥만 먹고, 양배추를 삶아 먹는 대신 군것질은 전혀 하지 않고 1주일만 살아보면 피부가 확실히 달라진다"고 피부 관리 방법을 밝힌 유인나는 몸매 관리 비법으로는 "저도 운동을 자주 하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스트레칭과 반신욕을 한다. 틈이 날 때마다 윗몸 일으키기도 하고 있다"고 전해 주목을 모으기도 했다고 합니다.


2 절친 유인나 아이유 나이 나이차

유인나는 가수 아이유와 둘도 없는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 2017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차지한 아이유는 수상소감과 함께 "피가 섞인 가족은 아니지만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고, 저의 1호 팬이고, 저의 연예인이고, 저의 뮤즈인 유인나씨께도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해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며 1982년생인 유인나 보다 11살 아래 동생입니다.


아이유와 유인나는 데뷔 시기 활동 영역은 달랐지만 예능 프로그램 '영웅호걸'서 만나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자매로 출연해 우정을 다져왔다고 알려졌는데 매니저 없이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는가 하면 밸런타인 데이에 우정 반지를 맞추며 절친임을 인증해 각별한 두 사람에게 팬들은 '아이유인나'라는 별명을 지어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3 유인나 이상형, 결혼은 아직~

유인나는 결혼 적령기를 다소 넘은 나이 탓에 결혼은 언제 할꺼냐는 질문을 종종 받는다고 알려졌는데 많은 연예인들이 유인나를 이상형으로 꼽고 있지만 아직 결혼 소식은 없네요~

과거 '푸른 밤 정엽입니다' 기획특집 '여배우들'에 출연한 유인나는 "김갑수 선배님의 연기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다"며 "요즘 이상형이 김갑수 선배님으로 바뀌었다"고 밝혀 주목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시트콤에 함께 출연한 줄리엔 강과 이광수, 그밖에도 지드래곤, 이서진 등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유인나를 이상형으로 꼽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서는 "지금은 모두 바뀌었을 것"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한편 유인나가 합류, 긍정적인 시너지 에너지를 방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선다방'은 오는 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