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유·무선 전화와 초고속 인터넷 등의 통신 서비스업를 주요 업종으로 하는 통신 회사로 다양한 서비스와 여러 요금제를 도입하며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K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을 문의해 볼 수 있는 KT 전화국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_보는 ARS 고객센터

KT 전화국 고객센터는 크게 보는 ARS와 문자, 음성, 수화 고객센터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는 ARS 고객센터는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으로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방법


보는 ARS 서비스는 별도의 App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KT 모바일 고객은 통화료와 데이터가 모두 무료입니다.(단, 해외에서 사용 제외)



2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_문자 고객센터

문자 고객센터는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로 메뉴를 문자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일반적인 이용방법

▼ 메뉴검색 이용방법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문자 고객센터 이용 시 보내는 문자 요금은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_문자 음성고객센터

문자 음성고객센터는 ARS 업무 처리는 물론 상담사와 직접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고객센터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 작업 시에는 야간 상담 업무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홈상품 고객센터

▼ 홈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스마트폰/일반폰 사용자)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비가입자)

▼ 서비스 고객센터


4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_수화 고객센터

수화 고객센터는 수화 전문 상담사가 영상을 통해 수화로 고객응대 진행을 하고 있으며 유무선 상품 모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화 고객센터는 영상 통화가 가능한 모든 고객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이상 kt 전화국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