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방송되는 '1대 100'에는 개그맨 박성광을 비롯해 가수 왁스가 출연, IQ148이상 모임 'HighQ87'과 고교 기숙사 동기들 '큰그릇' 등 100인과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친다고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퀴즈 군단으로 출연한 개그우먼 박소영은 "박성광과 가상 결혼을 하고 싶다"며 깜짝 프러포즈를 해 박성광을 당황 시켰다고 알려졌는데 이에 박성광은 "저 친구가 너무 좋은데 뇌가 너무 순수하다"라며 거절 의사를 밝혀 100인들을 폭소케 했다고 하네요~



이에 굴하지 않고 박소영은 "내가 3단계 까지 가면 다시 생각해 볼래?"라고 제안했고 박성광은 잠시 망설이는 듯 했지만 그 제안을 받아 들여 지켜보는 이들의 귀추를 주목시켰다는 후문입니다.



퀴즈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개그맨 박성광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키는 166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깜짝 프러포즈로 눈길을 모은 개그우먼 박소영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이며 박성광 보다 6살 아래입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박성광은 개그콘서트의 각종 코너에 처절하게 당하고 억울해 하는 역할을 주로 맡으며 인기를 모으는가 하면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성광은 방송활동 외에도 포장마차를 비롯 꽃, 김치, 치킨 사업 등 여러사업에 도전하기도 했는데 김치사업은 초창기 매출이 급상승하며 주목을 모았지만 매출도 올랐으니 공장을 사야 되지 않겠냐는 친구의 말에 사기를 당하며 3억을 날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난 '2008 KBS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박성광은 과거 개그우먼 박지선이 KBS연예대상에서 수상소감으로 자신을 향해 마음을 고백한 것을 떠올리며 "시상자인 원더걸스 소희보다 지선이가 더 예쁘다"고 말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주위의 바램과는 달리 두사람의 인연은 끝내 맺어지지 못했는데 박성광은 '1대 100' 인터뷰를 통해 "박지선과 서로 좋아했지만 타이밍이 어긋났다고 했는데 사실이냐"는 질문에 "좋아했는데 타이밍이 달랐다. 내가 지선이를 좋아할 땐 지선이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었다"고 말하며 안타까움을 나타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박성광은 "택시기사님들은 진짜 저랑 박지선이랑 부부인 줄 아는 사람이 많다. 항상 설명했는데 이제는 지겨워서 그냥 인정해 버린다"고 말하며 공개 고백의 부작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개그우먼 박지선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며 1981년생인 박성광 보다 3살 아래 입니다.



한편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퀴즈프로그램 '1대 100'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