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국내 최초 글로벌 영업 버라이어티인 '히트맨'이 첫방송을 시작하는 가운데 주병진이 깜짝 출연, 히트컴퍼니의 영원사원들에게 맨투맨으로 영업을 가르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히트맨'은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우수한 물건들을 모아 전 세계로 여행을 하며 현지인들을 상대로 영업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경영, 정준하, 권혁수, 강남, 오마이걸 지호를 비롯해 엘리트 영업맨 출신의 배우 허성태 등이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하네요~


주병진은 과거 속옷 사업으로 1600억원의 매출을 낸 것으로 유명한데 이 날 촬영에서 1600억원의 매출을 내게 된 계기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본인만의 마케팅 전략 등을 설명해 사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주병진 나이, 키, 보디가드 사업 ??


'히트맨'에 깜짝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주병진은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살이며 키는 17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개그계의 신사' '예능 대제'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주병진은 1977년 MBC 개그콘서트로 데뷔, '주병진의 나이트쇼' '주병진의 데이트 라인' 등을 통해 국민 MC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1983년부터는 방송일과 함께 카페 제임스딘을 창업해 성공시키며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이후 주병진은 1990년에 속옷 전문업체인 '좋은 사람들'을 설립해 '보디가드'를 비롯 7개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연매출 1,6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해 큰 주목을 모았는데 지난 2008년 지분 30.05%와 경영권을 스타어페럴에 넘기고 경영에서 손을 떼겠다고 선언, 눈길을 모은바 있습니다.


주병진 집, 재산 어느정도 ??


주병진은 최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거주중인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카이저 펠리스의 복층 펜트하우스를 공개, 화제를 모았습니다.

200여평의 큰 평수와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주병진의 집은 복층구조에 화장실만 3개, 게스트룸 4개, 동서남북 네방향 모두 테라스가 있으며 분양가격이 52억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박수홍은 주병진의 집을 보고선 자신의 집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며 놀라워 했는데 그도 그럴것이 주병진의 집은 맞은편 집과 위층까지 터 박수홍 집의 4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에 박수홍은 롤모델인 주병진의 삶을 부러워했고 함께 동행한 지상렬, 김수용 역시 넋을 놓고 집구경을 해 눈길을 모았다고 하네요~


주병진의 재산은 정확하게 알려진게 없지만 과거 그가 운영했던 속옷회사, '좋은사람들'을 매각할 때 270억원의 재산을 형성해 현재는 대략 400억원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아직 미혼인 주병진은 웰시코기 종인 반려견 대중소와 함께 펜트하우스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주병진은 자신의 집을 보고 부러워하는 후배들에게 "내가 가진 전 재산을 다주고 너희 나이로 돌아간다면 나는 결혼하겠다"라며 "얼마 전 뇌졸증 증세로 병원에 갔는데 보호자가 없어 슬펐다"고 후배들에게 결혼을 하라고 당부했다고 하네요~


한편 주병진이 깜짝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국내 최초 글로벌 영업 버라이어티 '히트맨'은 오는 2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2시 20분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