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선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는 16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JYP에서 가수 데뷔를 위해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한 한지선은 연기가 적성에 맞을거라고 생각,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해 배우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한지선의 현 소속사는 엄지원, 이상윤 등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2014년 방송된 드라마 스페셜 "운동화를 신은 신부"에서 은하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한지선은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선 막내작가, "맨투맨"에선 한류스타로 나오는 박성웅의 코디 역할을 맡으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맨투맨 캐스팅 후 한지선은 인터뷰를 통해 "맡은 역할이 작품 속에 잘 묻어 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으니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세요"라고 각오를 다졌다고 하네요~



최근 한지선은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6일 첫방송을 알린 드라마 "흑기사"에서 해라(신세경)의 회사 후배인 강주희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200여 년의 시간에 걸쳐 펼쳐지는 두 남녀의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흑기사"라는 드라마 제목은 막다른 골목에 서 있을 때나 간절함이 필요할 때 흑기사가 나타나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는 것에 착안,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싶어 "흑기사"라고 제목을 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극 중 경제적 풍족함이 주는 자신감으로 팔팔한 성격을 가진 주희(한지선)는 예쁘고 날씬하지만 꾸미는데 관심이 없고 해라(신세경)를 유독 좋아하고 따른다고 합니다.


주희(한지선)는 든든한 단골 법인 고객을 두고 있는 소규모 알짜 여행사 사장의 딸로 나름 큰 여행사에서 후계 수업을 받고 있으며 일을 열심히 할 뿐 아니라 좋아한다고 하네요~


한편 한지선이 강주희 역으로 출연을 예고한 드라마 "흑기사"는 오는 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KBS2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