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서정희 출연 !! 서정희 나이 키 리즈 국제대학교 교수 소속사 인스타그램 불타는 청춘

오는 5일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서정희가 단독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서정희와 MC 이영자, 오만석은 서울 일대를 돌며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서정희는 데뷔 스토리를 들려주며 리즈 시절 통통한 볼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얘기했지만 이제는 동안의 비결인 통통한 볼이 내려가고 있어 걱정이라고 토로했다네요~


이영자는 데뷔 당시 어머니의 반대는 없었느냐고 서정희에게 물었는데 서정희는 데뷔 당시 반대는 없었지만 결혼은 완강히 반대를 하셨다며 어머니의 말을 안들은게 후회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서정희는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6살이며 키는 15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0년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미국에 사는 이모에게서 이민 초청이 와 종로에 있는 영어학원에 등록하며 모델 제의를 받았던게 계기가 되어 연예계에 데뷔해 일약 CF 스타로 발돋움하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82년도부터 2001년도까지 촬영한 CF만 해도 무려 40건에 육박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19세가 되던 해 돌연 서세원과 결혼하며 세간에 큰 화제를 모았는데 불미스러운 일을 겪으며 2013년 결국 이혼해 현재는 그간 아픔을 추스리고 다시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최근 서정희는 국제대학교 디자인과 초빙교수로 활동을 펼치는가 하면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특유의 동안 미모와 4차원 성격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난 6월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탁 트인 자연에 나가서 제가 좋아하는 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원없이 즐기며 정말 행복했습니다"며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서정희는 지난 5월 스타공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 스타공간 이일우 대표와의 오랜 친분과 인연이 밑바탕이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서정희가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오는 5일 밤 12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