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헬로우, 방 있어요?"에는 배우 김기방을 비롯 모델 송경아와 윤다훈, 이영은, 아이린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헬로우, 방 있어요?"는 초짜 경영인 5명이 외국인 게스트를 직접 운영, 전 세계인과의 동고동락을 통해 그들의 희로애락을 공유해보는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으로 서울 도심의 외국인 게스트하우스 운영에 동참하게 된 김기방은 게스트하우스로 떠나기 전날, 집에서 짐을 챙기며 아내 김희경씨와 신혼집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고 하네요~


거실에서 짐을 싸던 김기방은 방에서 옷을 잔뜩 꺼내오기 시작했는데 이를 지켜보던 아내 김희경 씨는 "이사 가는 거 아니죠? 결혼한 지 이제 10일 됐어요"라고 말문을 열며 마치 이삿짐을 챙기듯 집안의 옷을 전부 싸갈 기세로 짐 싸기에 돌입한 남편의 설레는 모습에 내심 서운함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하지만 이내 "애착 인형도 챙겨가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는 아내의 물음에 김기방은 "너?"라고 대답하며 닭살 애정행각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김기방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며 키는 170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5년 영화 "잠복근무"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김기방은 이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화정, 치즈인더트랩, 육룡이 나르샤, 영화 쌍화점, 과속스캔들, 걸스카우트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기방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유명한데 같은 고등학교 출신인 배우 조인성과 둘도 없는 절친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조인성 외에도 송중기, 김우빈, 이광수, 임주환 등과도 절친 모임을 가지며 돈독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고 박수진, 김성은, 박보영, 오연서 등 여배우들과도 친하다고 하네요~


김기방은 지난 9월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인 김희경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기방의 결혼식에는 배우 조인성과 이광수가 사회를 맡는 등 톱스타 하객이 총출동 해 관심을 모았는데 조인성과 이광수는 김기방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결혼식 사회를 나섰다고 하네요~


김기방은 지난해 12월 JTBC 예능프로그램 "인생메뉴, 잘 먹겠습니다"에서 돌연 미래를 함께 할 여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방송에서 김기방은 솔로 특집에 출연하게 된 것에 난색을 표하며 "사실, 여자친구가 있다. 이 특집에서 해야하겠다"며 "정말 예뻐서 먼저 용기를 냈다. 만난 지 1년이 넘었다. 미래까지 생각하면서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참고로 김기방 아내인 김희경씨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이며 김기방 보다 3살 연하입니다. 지난 2005년 오픈한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의 부대표를 맡고 있는 김희경은 인터넷 쇼핑몰이 대중화 되기 전 업계를 개척한 1세대로 희바리라는 이름으로 직접 메인 모델로 활약하며 유명세를 얻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4년 제13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기도 한 김희경씨는 현재 쇼핑몰과 더불어 뷰티 사업가로도 활동 중이며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한편 김기방이 출연을 예고한 "헬로우, 방 있어요?"는 오는 2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