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 1부는 '연기만렙'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선과 악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장현성을 비롯 박철민과 강세정, 허성태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장현성은 드라마 '시그널'에서 보여준 립밤 연기 비화부터 배역의 영양상태까지 고려하는 연기내공, 그리고 무명시절 코털 깎는 기계를 판매했었다는 반전과거를 전격 공개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주말 아침 '해피투게더' 녹화에 참여하기 위해 한손에 신문을 들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의도 별관을 찾은 장현성은 예상치 못한 기자들의 카메라 플래시에 당황,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해피투게더 - 연기만렙' 특집에 박철민과 강세정, 허성태와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배우 장현성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이며 1967년생인 박철민 보다 3살 아래 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인 장현성은 1993년 뮤지컬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의 주연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데 이어 이듬해 1994년 연극 '햄릿'의 주인공 햄릿 왕자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장현성은 드라마 아내의 자격, 시그널, 7일의 왕비, 의문의 일승, 영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커튼콜, 강철비 등에 출연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현성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난 양희정씨와 결혼해 4살 터울의 준우 준서 두 아들을 두고 있는데, 장현성의 아내 양희정씨가 원로배우 양택조의 막내딸 이란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2011년 '기분 좋은날'에 출연한 양희정씨는 "양택조 씨가 배우기 때문에 연극 하는 사람을 반대하진 않으셨냐"는 질문에 "크게 반대하실 줄 알았다. 처음에는 '만나지 마'라고 하셨다"며 "그래서 강하게 '싫어요'라고 말했더니 '그럼 마음대로 해라'라고 하셨다"고 답해 눈길을 모았는데 장현성도 "처음 장인어른을 뵀을 때 '너냐?'하시더니 '결혼은 언제 할 거냐?'라고 물으셨다"고 당시 상황을 전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힐링캠프'에 출연한 장현성은 처음 아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며, 한날은 집이 같은 방향이라 집에 데려다 준일이 있었는데 후배가 둘이 사귀느냐고 묻곤 그냥 집에 바래다 준거라고 하자 아내에게 선물을 전해달라고 부탁했고 이를 계기로 양희정씨를 후배에서 여자로 다시 보게 됐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철민과 강세정, 허성태와 함께 씬스틸러 배우 장현성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