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방송되는 "한끼줍쇼"에는 1주년 특집으로 배우 차태현 이연희가 출연, 규동형제와 함께 1년 만에 첫 한 끼 도전지였던 망원동을 다시 찾아 한끼에 도전합니다.


1년 전과 같이 지하철을 타고 망원동으로 이동하던 규동형제는 환승을 위해 내린 지하철역에서 1주년 축하를 위해 특별 밥동무로 나선 차태현과 이연희를 발견하곤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날 차태현은 강호동의 한 결 같은 진행방식에 대해 "강호동의 무리한 설정은 너무 옛날 스타일이다"며 거침없는 발언을 서슴지 않아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차태현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5cm에 6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4년 연극배우로 연기활동을 시작한 차태현은 1995년 20살의 나이에 KBS 슈퍼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17기 공채 탤런트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차태현은 드라마 황태자의 첫사랑, 종합병원2,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전우치, 프로듀사, 최고의 한방, 영화 엽기적인 그녀, 복면달호, 과속스캔들, 슬로우 비디오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태현은 연기활동외에도 1박 2일 등 각종 예능에 출연, 다양한 끼를 보여주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최근엔 20년 지기 절친 김종국, 장혁, 홍경민, 홍경인과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용띠클럽은 연예계 76년생 동갑내기 절친들을 두고 과거 팬들이 붙여준 이름으로 차태현, 김종국, 장혁, 홍경민, 홍경인 5인방은 각자 배우,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며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차태현은 지난 2006년 동갑내기 작사가 최석은씨와 결혼해 이듬해인 2007년 아들 차수찬군을, 2011년엔 딸 차태은양을, 2013년에 딸 차수진양을 낳아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서초고 1학년이었던 두 사람은 방송반 오디션에 나란히 응시하며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그로 부터 1년이 흐른 2학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해 13년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태현 아내 최석은씨는 "거목"이란 예명으로 활동해 온 작사가로 차태현의 1집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You)"와 2집 타이틀곡인 "어게인 투 미(Again to Me)" "러브 스토리(Love Story)"의 작사를 맡았으며 가수 김장훈의 8집에 수록된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영화 "연애소설"의 OST에 수록된 "모르나요" 등 다수의 곡을 작사하며 실력있는 작사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석은씨의 예명인 "거목"은 차태현이 붙여준 이름으로 우연히 서울 잠원동 집 앞에 있는 "거목상가"의 간판이 눈에 들어와 이름을 지어줬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최석은씨는 예명이 탄생된 배경에 대해 부끄러워한다고 하는데 그럴 때마다 차태현은 "어설픈 영어 이름보다 훨씬 좋다"며 생색을 낸다고 합니다.


한편 차태현과 이연희가 출연하는 "한끼줍쇼"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