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일원동 박해진 출연 !! 박해진 나이 키 드라마 중국인기 맨투맨 김민정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프리퀼 드라마 사자

오는 31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드라마 맨투맨에 출연중인 박해진과 연정훈이 밥동무로 출격해 강남구 일원동에서 한끼에 도전합니다.


이경규는 박해진을 "유해진"이라 부르는가 하면 연정훈의 아내인 한가인을 기억해내지 못해 한태희라고 답해 박해진과 연정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이날은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던 박해진이 자신은 35살에 결혼할 줄 알았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호동은 이 때를 놓치지 않고 "여자친구가 있었네" 라고 말하며 취재를 시작했지만 박해진은 "아주 예전에" 라고 단호하게 말해 대형 스캔들을 기대했던 강호동을 실망하게 했다고 하네요~


박해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6cm에 73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나쁜 녀석들, 치즈인더트랩,맨투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일찌감치 중국으로 진출하여 2011년 첸더더의 결혼이야기를 통해 한류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또다른 찬란한 인생, 연애상대론, 멀리 떨어진 사랑 등 잇달아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며 중국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한국배우라는 인식을 심어주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드라마 맨투맨은 박해진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서 누적 검색 2억 6천만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박해진의 차기작인 사자가 맨투맨의 프리퀄 드라마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자는 맨투맨 속 김설우의 전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입니다.


현재 맨투맨에서는 김설우에 대한 신상 정보가 베일에 싸여져 있는데 드라마 사자는 이러한 김설우의 미스터리가 담긴 드라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퀄 드라마란 기준이 되는 작품보다 작품 내적으로 시간상 앞서는 작품을 말하며 보통은 전작보다 과거 시점을 다루는 후속작을 칭할 때 사용됩니다.

프리퀼로 쓰이는 경우도 있지만 프리퀄이 맞는 표현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