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방송되는 "한끼줍쇼"에는 배우 김아중과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에서의 한끼 도전에 앞서 규동형제와 김아중, 한혜연은 경주 문화재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김아중은 이경규와 함께 불꽃튀는 지식 배틀을 펼치며 남다른 문화재 지식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고 하네요~


4년여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김아중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어르신들의 문전박대에 끝내 고개를 숙이며 좌절하기도 했지만 우연히 만나게 된 젊은 청년이 자신을 단번에 알아보자 "알아봐주시는 게 이렇게 감사한 일이다"라며 연신 감동을 표했다는 후문입니다.


김아중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0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중이란 이름은 김아중의 어머니가 지어 주신 것으로 아시아의 중심이 되라는 뜻이 담겨져 있다고 하네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과 석사 출신인 김아중은 지난 2004년 SKY CF 모델과 MBC 예능 프로그램 "심심풀이-러브 서바이벌 두근두근"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해피투게더와 각종 방송프로그램 등에서 MC를 맡으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김아중 하면 2006년 개봉한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빼 놓을 수 없는데 김아중은 이 영화를 통해 본격적인 스타덤에 올랐을 뿐 아니라 이듬해 대종상과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황금촬영상, 영화연기대상 등에서 각종 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은 주인공 강한나 역을 연기하기 위해 뚱뚱한 특수 분장을 하는 것은 물론 영화의 중심 소재인 노래를 직접 부르기로 자청, 신인 가수들이 받는 혹독한 보컬 트레이닝도 소화해 내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알려졌는데 김아중은 배우 데뷔 전 에이준이란 예명으로 가수를 준비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아직 미혼인 김아중은 열애설이 없는 연애인으로 유명한데 지난 2015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 이상형으로 현재 JTBC 보도담당 사장인 손석희를 꼽아 관심을 모으기도 했으며 함께 출연한 김제동은 김아중이 손석희에 대한 이야기만 세 시간이 넘게 한적이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아중은 "사람 사귀는 건 어렵다. 사람들 많은 곳에 가서 어울리기도 해야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데"라며 "외로운 건 싫은데 혼자 있고 싶기도 하다. 그래서 그냥 집에 혼자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한편 김아중과 슈스스 한혜연이 출연 소식을 알린 "한끼줍쇼"는 오는 20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