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방송되는 '하룻밤만 재워줘'에는 조재윤과 이선빈이 새로이 합류, 이상민 김종민과 각각 팀을 이뤄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하룻밤에 도전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종민과 이선빈은 책을 사기 위해 들른 서점에서 옥스퍼드 대학교 한인 재학생인 에스더를 만나 고풍스러운 캠퍼스 안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보내게 됐다고 알려졌는데 영화 '해리포터'를 연상시키는 학생식당에서 우연히 만난 에스더의 외국인 친구는 한국말도 척척 알아듣는 신기방기한 언어실력으로 김종민과 이선빈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에스더는 옥스퍼드 대학교에 들어가기가 어렵지 않냐는 김종민의 말에 "한국의 수능보다는 쉽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전해졌는데 역사전공인 에스더를 비롯해 의사와 경매사로 활약하고 있는 첫째와 둘째, 신학을 공부하고 있는 셋째까지 4자매 모두 옥스퍼드를 비롯한 영국 최상위 명문대를 입학했다고 알려지며 특별한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조재윤과 함께 '하룻밤만 재워줘'에 새로이 합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이며 키는 166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선빈의 본명은 이진경 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 무렵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을 통해 걸그룹 연습생 활동을 시작한 이선빈은 JQT 멤버로 영입되기도 했지만 정식 활동도 해 보기전에 팀이 해체되자 이후 '여름'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틴탑과 교복 모델로 활동하며 재데뷔를 기약했지만 끝내 데뷔가 무산되는 힘든 시간을 견뎌야만 했다고 하네요~


이후 지난 2015년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서 공주임을 숨긴 채 활약하는 호위병 진시 역을 맡아 배우로 데뷔한 이선빈은 2016년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에서 조미주 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기 시작, 드라마 안투라지를 비롯해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38 사기동대' 출연 당시 이선빈은 Mnet '너목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서인국의 그녀'로 출연, 남다른 댄스 실력과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직접 키보드로 연주하며 외모마저 잊게 만드는 청아한 목소리와 깨끗한 고음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당시 이선빈을 음치로 판정한 음치 수색대와 가수 정준영은 이선빈의 노래를 듣고 절규와 감탄사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이선빈은 도자기 같은 흰 피부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가 닮아 종종 레드벨벳 아이린과 닮은꼴 도플갱어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하는데 이선빈은 인터뷰를 통해 "화장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져서 그렇게 봐주신 것 같다. '또 오해영'에 단역으로 나왔을 때 이미지가 그분과 비슷했나 보다"며 "얼핏 스쳐지나가다 보면 그럴 수 있는데, 그분이 훨씬 예쁘다. 저는 매력적인 얼굴로 봐줄 수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예쁜 얼굴이 아니다. 예쁜 분들과 비교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레드벨벳 아이린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1994년생인 이선빈 보다 3살 아래입니다. 최근 아이린은 그 동안 고수해온 긴머리에서 깜짝 단발머리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해 주목을 모으기도 했는데 사실은 헤어디자이너가 아이린의 긴 머리를 잡아줘 단발로 보인 것이라고 하네요~


한편 이선빈이 조재윤과 함께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하룻밤만 재워줘'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KBS2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