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특별혜택카드, 제휴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1Q카드 내맘대로 카드 등 여러 종류의 카드를 고객들에게 발급하고 있으며 카드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 및 문제 발생 시 은행 창구나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이 문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드 이용에 따른 불편 사항 및 문제 발생 시 문의해볼 수 있는 하나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_대표 ARS


하나카드는 금융, 승인, 카드신청 등 서비스 종류에 따라 상이한 전화번호를 운용중에 있으며 카드분실 및 개인이용한도, 이용내역 조회 , 한도상향 요청 등의 서비스는 대표전화 1800-1111번으로 연락해 문의·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대표 ARS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서비스코드번호를 정리한 표입니다.



▼ ARS 서비스코드 번호 및 서비스 종류


2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_금융 ARS


단기대출 및 장기대출의 결제계좌 이체 및 카드대금 결제, 이체 확인조회 등의 서비스는 금융 ARS를 이용해 문의·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 ARS의 전화번호는 1800-1000번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아래는 금융 ARS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ARS 서비스코드 번호와 서비스 종류를 정리한 표입니다.


▼ ARS 서비스코드 번호 및 서비스 종류


3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_승인/카드신청 ARS


카드 승인 및 카드신청은 각각 1800-2000, 1800-3000번으로 연락해 문의·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승인 ARS의 경우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카드신청 ARS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아래는 승인·카드신청 ARS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서비스코드 번호와 서비스 종류를 정리한 표입니다.



▼ 승인 ARS 서비스코드 번호 및 서비스 종류

▼ 카드신청 ARS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이상 하나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그리고 ARS 서비스코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