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는 네덜란드 다국적 전자 제품 생산 기업으로 생활가전 뿐만 아니라 조명, 오디오, 헤드폰, 홈비디오, 텔레비전, 모니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을 문의해 볼 수 있는 필립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품질보증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필립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필립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제품군에 따라 상이하므로 이용 전 제품군을 잘 확인하시기 바라며 상담시간은 생활가전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단,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가 상담시간입니다.


좀 더 자세한 필립스 제품 관련 문의 정보는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채팅 상담 및 이메일 문의도 가능합니다.



2 필립스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이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기능 이상에 대하여 무상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으로 필립스는 보통 구입일로 부터 2년이 무상보증기간 입니다.


단, 영상 및 음향기기의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3 필립스 유무상 서비스 기준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지만 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 필립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및 상담시간, 그리고 품질보증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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