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인 테팔은 눌어 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 외에도 냄비, 압력솥,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기, 다리미, 청소기, 이미용가전 등 다양한 주방용품과 소형가전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테팔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제품 이상 시 이용할 수 있는 테팔 as센터의 전화번호 및 위치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테팔 as센터 전화번호


테팔 제품의 기기 오작동 및 불편사항 발생 시 테팔 as센터를 방문 또는 전화해 궁금한 사항 문의나 제품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수리는 동부대우전자 서비스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된 의문사항 문의는 ☎ 080-733-7878로 연락하시거나 이메일 seb2@groupeseb.com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2 테팔 as센터 위치


테팔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as센터를 방문하시는 경우 테팔 홈페이지(◀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에 접속, 상단 좌측편에 위치한 메뉴 카테고리에서 '고객서비스 - 수리'를 순차적으로 눌러 as센터의 위치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창으로 이동하셨으면 위치 입력창에 방문하고자 하는 as센터가 위치한 지역의 주소 또는 도시, 우편번호 등을 입력해 줍니다. 여기서는 예를 보여드리기 위해 "수성구"를 입력해 진행해 보겠습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화면 하단에 해당 검색어와 매칭되는 동부대우전자 서비스센터가 표시되며 리스트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as센터를 선택하면 위치 정보와 함께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테팔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제품 이상 시 이용할 수 있는 테팔 as센터의 전화번호 및 위치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