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는 밥솥, 전기레인지, 전기그릴, 식기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주방·생활가전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글로벌 생활 가전기업으로 전국에 100여개 이상의 AS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인력은 약 1천200명으로 중소 가전업체로써는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쿠쿠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쿠쿠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품질보증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쿠쿠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쿠쿠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8899번이며 평일 기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점별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위치는 쿠쿠서비스센터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지역을 검색해 손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지점별 서비스센터 검색방법


2 쿠쿠 보증기간 기준 및 품목별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이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이상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으로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보증서가 없는 경우 생산년월을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선풍기 등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일반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계절성제품은 2년간 품질을 보증해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쿠쿠 서비스 요금 및 유무상 수리기준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는데 출장수리가 요구되는 경우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3,000원이 청구됩니다. 타사의 경우 평일 18시 이후 출장 시 추가요금이 청구되지만 쿠쿠는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이나 쿠쿠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후 3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지만 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 쿠쿠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품질보증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