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은 전기밥솥을 주력으로 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주방가전 분야에는 쿠첸 브랜드의 압력밥솥, 하이브리드레인지, 전기무선포트, 전기그릴 등의 제품이 있고 생활가전 분야에는 청소기, 제습기, 선풍기, 가습기, 에어워셔 등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쿠첸 제품을 구매·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쿠첸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서비스보증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쿠첸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쿠첸 제품을 사용하다 불편사항이 발생한다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고객만족센터에 전화해 문의해 보실 수 있으며 A/S가 필요한 경우 쿠첸서비스센터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이용, 운영시간과 위치, 전화번호 정보를 손쉽게 확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별로 차이는 있지만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2 쿠첸 품질보증기간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는 제품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으로 확인합니다.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제조번호를 기준으로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선풍기와 난방기,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일반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선풍기와 난방기 같은 계절성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3 쿠첸 유무상 수리기준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기능상의 고장인 경우나 쿠첸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3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이동·낙하·충격·무리한 작동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 쿠첸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개조로 인한 고장 시에는 유료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 쿠첸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보증기간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