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 다양한 쇼핑 꿀팁과 특급 요리 레시피 등을 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카트쇼'가 오는 26일 시즌2로 첫방송을 알린 가운데 배우 오현경과 김혜은이 첫 게스트로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오현경은 평소 화장실은 물기 하나 없게 정리해야 하고 TV나 바닥의 먼지, 머리카락 하나도 보지 못하는 성격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물기 제거기로 화장실 물 때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극세사 타월이 있으면 타 걸레보다 청소 효과도 좋고 먼지도 날리지 않아 좋다면서 활용법까지 꼼꼼하게 전파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나도 청소를 좋아하고 깔끔하게 지내는 편인데, 솔직히 저렇게까지는 하지 않는다"며 오현경을 저격해 모두를 폭소케하기도 했는데 이에 굴하지 않고 작은 것 하나라도 눈에 보이면 바로 청소한다는 오현경의 말에 이를 지켜보던 모델 이소라는 "정말 우리 아빠를 보는 것 같다"고 놀라워 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오현경 나이, 키 어느정도 ??


'카트쇼' 시즌2의 첫 게스트로 김혜은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오현경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0cm에 5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이던 1987년에 CF 모델로 활동 하기도 한 오현경은 이듬해 1988년 KBS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연기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오현경은 1989년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1학년 재학 중에 제33회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돼 주목을 모았는데 최근 리즈시절 모습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오현경 딸 홍채령 나이 ??


오현경은 2002년 결혼하였으나 2006년 이혼하는 아픔을 겪어 주위를 안타깝게 했는데 현재 슬하에 외동딸 홍채령 양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홍채령 양은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6살이며 해외에서 유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오현경은 10년간 일만 한다고 딸에게 엄마 역할을 제대로 못해 줬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 "우리나라 왕따 문제가 심각하지 않냐. 이왕이면 인종차별이 뭔지도 겪어보라는 의미에서 유학을 보내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잘 먹고 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오현경은 "딸 채령 양이 예쁘다는 소문이 났다"는 MC 김수로의 질문에 몸매가 서구적이고 잘 보면 동양적인 매력이 있다며 딸에 대한 사랑을 듬뿍 전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고 하네요~


당시 오현경은 외국에 유학 중인 딸과의 통화가 잘 되지 않는다고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지만 연기자가 꿈인 딸이 미스코리아든 연기자든 하고 싶다면 자기가 노력해서 하는 만큼 되지 않겠냐며 딸의 꿈을 응원했다고 합니다.




2013년 무렵 오현경은 '땡큐'에 출연, 싱글맘이라 혼자 딸을 키우다 보니 일을 쉴 수 없다며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는데 딸을 위해서 보험이라도 들어야 하는데 일이 잘될 때 들었다 이후 일이 줄어들면 납입금을 감당 못하지 않을까 라는 불안감에 보험 하나 들지 못했다고 전해 주변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한편 오현경이 김혜은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카트쇼2'는 오는 2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MB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