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회현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는 178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출신인 여회현은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여회현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장영실, 응답하라 1988, 솔로몬의 위증,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 스페셜 혼자추는 왈츠,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덕혜옹주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혼자추는 왈츠"에서는 구건희 역을 맡아 김민선 역의 문가영과 취업난으로 힘들어 하는 현실 연애를 보여주며 공감을 얻은데 이어 지난 10월 종영한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선 수려한 외모에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는 손진 역을 맡아 누구나 한 번쯤은 머릿 속으로 그릴 법한 멋진 고등학교 선배를 잘 그려내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여회현은 지난 16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얍삽한 꼼수도 서슴지 않는 이유범의 아역으로 출연,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여회현은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올해 1월에 촬영했던 작품이다. 근 9개월 만에 방송되니까 나도 잊고 있던 작품이었다. 방송이 나간 후 이상엽 선배님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여회현은 오는 25일 첫방송 되는 "짠내투어"에 김생민, 박나래, 정준영, 박명수와 함께 캐스팅 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짠내투어"는 정해진 예산 안에서 멤버들과 함께 여행하며 스몰 럭셔리를 체험해보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여행의 마지막 순간 자신을 위한 작은 사치에 투자하기 위해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 합리적인 소비를 하며 즐기는 여행을 지향한다고 하네요~


김생민과 박내래, 정준영이 하루씩 여행을 맡아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일정을 설계하면 박명수와 여회현이 여행을 즐기고 평가를 진행하게 되는데 모든 여행이 끝난 후 가성비 높은 일정을 설계한 출연자가 우승을 거머쥐게 됩니다. 여회현은 예능 초보 이자 프로그램의 막내로 여행 내내 짐을 도맡는 등 예능 신고식을 톡톡히 치렀다고 하네요~


여회현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예능을 처음하는 거라 잘 모른다. 그냥 편하게 여행 갔다 온다 생각하고 임했다. 좋은 형 누나와 여행을 다녀왔다. 힘든 점도 많았다. 명수선배가 뭐라고 하시는데 진짜인지 가짠지 모르겠더라. 그것도 시간이 지나니까 이해가 되더라"라며 "그런데 명수 선배가 용돈도 주셨다. 간사한게 정말 힘들었는데 그거 하나로 마음이 녹더라. 다음 여행 갈때 친구들과 썼다. 딱 맞게 주셔서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여회현이 출연을 예고한 "짠내투어"는 오는 2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