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키는 173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재중학교 2학년때 축구를 시작해 배재고를 거쳐 전주대 체육과에 축구특기생으로 입학하기도 한 노우진은 차두리와 함께 축구를 했고 송종국이 1년 선배, 수원 삼성의 조원희가 3년 후배였다고 합니다.



당시 차두리는 센터포워드, 노우진은 미드필더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부터 방송일을 하고 싶었던 노우진은 대학에 진학한 뒤 꿈을 펼치기 위해 축구를 그만두고 군대에서 제대한 직후인 2005년, 개그맨 시험에 도전하여 KBS 공채 20기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참고로 노우진은 2011년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에 입학하여 졸업하였습니다.



동기들 가운데 가장 먼저 방송무대에 서게 된 노우진은 KBS "폭소클럽"과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 특히 김병만, 류담과 함께 한 개그콘서트 코너 "달인"에서 김병만의 수제자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참고로 김병만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이며 2002년 KBS 공채 17기 출신이고 류담은 1979년생으로 올해 39살이며 2003년 KBS 공채 18기 출신입니다.




노우진은 지난 2013년 5월 한살 연하의 김소영씨와 결혼해 이듬해인 2014년 3월 첫딸을, 올해 2017년 2월엔 둘째 아들을 얻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노우진 아내 김소영씨는 방송사 PD로 두 사람은 노우진이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의 작가 소개로 만나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우진은 결혼식 전 취재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신부와 결혼 준비 때문에 자주 붙어 있다 보니까 아이가 생겨 13주 됐다. 양가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신다"고 임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2013년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에 출현한 노우진은 염소 고기를 먹던 도중 "정글의 법칙"을 통해 예비신부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소식을 전격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노우진은 정글의 법칙을 통해 아내 김소영씨를 만나게 되어 "정글의 법칙"에서 결혼소식을 알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한편 노우진은 최근 김병만이 부상으로 빠진 "정글의 법칙 in 신들의 정원"에 류담과 함께 합류, 김병만 몫까지 최선을 다하기 위해 고전분투하며 활약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