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 방송되는 '전설의 볼링'에는 정식 프로 볼러 테스트를 통과한 개그맨 김병진을 비롯 볼링 입문후 200점 기록을 넘겼다는 가수 강균성, 그리고 연예인 볼링단 팀원 소속으로 유명한 발레리나 출신 배우 이예나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예나는 이병진을 비롯해 서동원, 이하늘, 채연 등 연예계 대표 볼러들과 KPBA 2018 시즌 개막전이자 메이저 대회 '2018 바이네르컵 한국오픈 SBS 볼링대회' 출전해 실력을 뽐낸 바 있는데 특히 최근 JTBC '밤도깨비'에서 볼링 실력을 과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선 이예나를 소개하며 '실검 1위 예언'이라는 자막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는데 실제 방송 직후 이예나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예언이 적중, 주목을 모았습니다.


배우 이예나 나이 키


'전설의 볼링'에 이병기, 강균성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예나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6살이며 키는 162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예나의 본명은 이슬기 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무용학과에서 발레를 전공한 이예나는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해 tvN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 특별출연한 바 있으며 경찰청 '최강창민이 알려주는 보이스피싱 예방법' 광고 등에 등장하며 주목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유치원 때부터 아역으로 활동한 이예나는 중학생 때 연기를 그만두고 발레에만 집중했다고 알려졌는데 대학교 때 발레 1등을 하면 연기를 시켜 주겠다던 부모님의 승낙에 이후 연기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예나 볼링 실력


이예나는 지인의 소개로 볼링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해졌는데 같이 볼링을 치는 멤버로는 이홍기를 비롯해 배슬기, 채연, 손호영 등이 있으며 김수현과도 같은 볼링장에서 오며 가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KPBA 2018 시즌 개막전이자 메이저 대회 '2018 바이네르컵 한국오픈 SBS 볼링대회' 이벤트 경기에 참여한 이예나는 당시 이승하, 채연과 함께 MK 팀을 이뤄 남성팀 바이네르(서동원, 이병진, 이하늘)를 핸디 10점 포함 195대 181로 이기며 승리를 차지, 눈길을 모은바 있습니다.


이예나 장기용 나이 나이차


이예나는 얼마 전 배우 장기용과의 열애설로 곤욕을 치른 바 있는데 보도 당시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상태였으며 지금은 좋은 동료이자 친구로 서로를 응원해 주는 사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한바 있습니다.



참고로 장기용은 1992년생, 올해 27살로 1993년생인 이예나 보다 1살 위이며 최근 '나의 아저씨'에서 지안(아이유)에게 아버지를 잃고 복수심에 가득찬 이광일 역을 맡아 무대포에 무자비한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이예나가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전설의 볼링'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