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김민기 홍윤화 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운데 장영란과 김미려가 특별 출연해 김민기 홍윤화 커플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별 출연한 장영란과 김미려는 현실적인 문제로 결혼시기를 고민하고 있는 김민기 홍윤화 커플에게 결혼선배 다운 현실 조언은 물론 방송 수위를 넘나드는 아줌마 입담을 선보여 촬영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장영란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9cm에 49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3년 케이블 음악채널 VJ로 데뷔한 장영란은 이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MC겸 패널, VJ로 활약한데 이어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헬로 애기씨,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 음반 The Mask를 발매하는 등 여러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2009년 장영란은 방송에서 만난 일반인 출연자 한의사 한창씨와 결혼해 2013년 첫 딸을 출산한데 이어 2014년 아들을 출산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장영란과 한창씨는 SBS "진실게임" 프로그램이 인연이 되어 1년 6개월간 열애한 뒤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창씨는 장영란 보다 3살 연하이며 2007년 한의대를 졸업하고 서울 강남의 자생한방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최근 장영란은 한창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워너원의 박지훈과 과거 스타골든벨에서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했는데요~


2008년 스타골든벨에서 박지훈은 장영란의 가짜 조카로 출연했는데 해피투게더에서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한편 장영란과 김미려가 특별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오는 16일 밤 12시 2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