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백년손님 다산의 여왕 김지선 출연 !! 개그우먼 김지선 나이 키 결혼 남편 김현민 나이 아이들 아들 딸 나이

오는 10일 방송되는 "자기야-백년손님"에는 다산특집으로 다산의 여왕 김지선과 다산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VOS 박지헌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지선과 박지헌은 연예계 다산 양대산맥으로 한 때 두 사람 사이에 불붙었던 다산 경쟁에 관해 밝혀 눈길을 끌었다고 하네요~



김지선은 박지헌이 넷째를 가졌을 때는 "요것 봐라?" 하는 마음이었는데 다섯째를 가졌을 때는 "내가 졌다"라는 문자를 보냈고 여섯째 임신소식을 들었을 때는 SNS에 "난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6남매의 아빠가 될 박지헌에게 완전히 기권 선언을 했음을 밝혀 웃음을 자아랬다는 후문입니다.


김지선은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이며 키는 158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선은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KBS 공채로 데뷔해 신인시절부터 연변사투리 개그를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후 당대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발돋움한 김지선은 2003년 동갑내기 사업가 김현민씨와 결혼해 2004년 6월과 이듬해 11월에 큰아들 지훈 둘째 정훈을, 2007년 10월엔 2년 터울로 셋째 성훈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막내딸 혜선을 2009년 9월에 낳아 슬하에 3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지선은 보통 다른 여자 연예인들이 방송 복귀와 함께 분유를 먹이는 것과는 달리 출산한 지 한 달 만에 방송 복귀를 하면서도 유축을 통해 네 아이 모두 4~6개월 모유수유를 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지선과 박지헌이 출연하는 "자기야-백년손님"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