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는 스웨덴의 스톡홀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장비제조사로 1919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매년 150여개 국가에서 40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특화된 주방과 세탁기기를 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렉트로룩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제품 이용에 따른 불편 사항 발생 시 문의할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리고 품질보증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1238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단, 토요일은 9시부터 12시 30분까지만 운영되며 일요일과 법정공휴일, 임시휴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2 일렉트로룩스 보증기간

일렉트로룩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구입일자는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포함)를 통해 확인합니다. 단,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품의 생산 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을 결정하며 생산 년월에 3개월 감안(유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됩니다.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하는 제품, 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된 제품 등에 대해선 보증기간이 절반으로 단축되며 중고품을 구입할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제품 보증기간 정보는 일렉트로룩스 제품 보증기간 안내(☜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일렉트로룩스 유무상 기준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이나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의 재고장 발생시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지만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그리고 품질보증 관련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