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추석을 맞아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각각 변미영과 김유주역으로 호흡을 맞춘 정소민과 이미도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콘셉트인 인생술집을 방문한 정소민은 이날 술을 한잔, 한모금도 못 마신다고 밝혀 모두들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이에 신동엽은 "그럼 맨정신에 뽀뽀를 하는거야?"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고 같이 출연한 이미도는 "그럼 뽀뽀를 술 기운에 하시는 거에요?"라고 되받아쳐 신동엽을 당황하게 했다고 하네요.


정소민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3cm에 44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중학교 1학년 때까지 발레를 했던 정소민은 부모님 반대로 그만뒀다가 고등학교 때 다시 한국무용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만약 무용을 계속 했다면 외국에 나가서 우리나라 춤을 알리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고3 때 연기로 전공을 바꿔 부모님 몰래 대학입시를 본 정소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해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빅맨, 디데이, 마음의 소리, 아버지가 이상해, 영화 스물, 아빠는 딸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소민은 오는 9일 "아르곤"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이민기와 함께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극중 윤지호역을 맡아 하루하루 목표를 위해 누구보다 힘차게 달려왔지만 집, 직업, 연애 모두 만만치 않은 스펙터클한 인생을 살아가는 N포 세대의 청춘을 대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필요충족 로맨스로 이 시대 청춘들의 팍팍한 삶 속으로 깊숙이 파고들어가 그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담아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9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8주간 총 16부작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한편 정소민과 이미도가 출연하는 "인생술집"은 추석특집으로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