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임수향 출연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나이 키 몸매 소속사 학력 대학 유학

오는 10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배우 임수향과 가수 로이킴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가수 강민경의 집에서 외로운 연예인들이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을 때 만나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날 임수향은 술을 마시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다양한 작품을 하며 자신이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는데 지금 하는 얘기는 비방용이라고 말하곤 키스를 한 후 어떤 표정을 지어야 될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가 하면 "베드신은..."이라며 한층 수위를 높인 필터링 없는 토크를 이어갔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이야기를 듣고 있던 MC 김희철과 유라는 당황한 표정을 지으며 어쩔 줄 몰라했고 임수향의 이야기를 듣던 19금 예능신 신동엽은 "떽!, 이 친구는 지금 진짜 사석이라고 생각하나봐"라며 임수향의 19금 토크를 제지 했다네요~



임수향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9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한양E&M 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한 임수향은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 단역으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신기생뎐, 아이리스2, 아이가 다섯, 불어라 미풍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수향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버지니아로 유학을 갔다온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 1년 만에 돌아왔다고 하네요~


한편 임수향과 로이킴이 출연하는 인생술집은 오는 10일 밤 12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