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영화 '바람바람바람'의 두 주역인 배우 이엘과 이성민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엘의 등장에 신동엽을 비롯 김준현, 김희철, 장도연 4MC는 눈을 떼지 못하고 반가움을 나타냈는데 이엘은 인생술집 출연을 위해 춤까지 준비하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하네요~


특히 이엘은 김희철에게 "반말해"라며 걸크러쉬 매력으로 어필, 눈길을 모았다고 전해졌는데 이에 김희철은 신동엽의 "이엘은....."이란 질문에 "내꺼!!"라고 답하며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엘 나이 키, 본명은 ??


'인생술집'에 이성민과 함께 출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엘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8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김지현으로 예명 '이엘'은 하나님의 진한 향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인생술집 공동 MC를 맡고 있는 김희철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1982년생인 이엘보다 1살 아래 입니다.


영화 내부자들 바람바람바람 이엘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인 이엘은 2009년 영화 '시크릿'과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영화 '내부자들'을 비롯 최근 드라마 '도깨비'와 '화유기'에서 각각 삼신할매와 차승원의 비서로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엘은 2015년 개봉한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의 여자로 등장, 파격적인 모습과 걸크러쉬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당시 남자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을 하다보니 서로 민망한 상황이 많았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주목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근 이엘은 4월 5일 개봉 예정인 영화 '바람바람바람'에서 치명적 매력을 지닌 '제니'역을 맡아 눈길을 모으고 있는데 제니는 카사노바 석근(이성민)과 순진한 그의 매제 봉수(신하균), 그리고 봉수의 처(송지효) 앞에 나타나 세 사람의 삶을 예측불허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고 하네요~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를 표방하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에는 제법 높은 수위의 코드가 등장한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영화 '황해'와 '내부자들'에서도 파격적인 신을 선보인 이엘은 '여배우로서 부담스럽지 않느냐'는 질문에 "영화 흐름 상 필요한 장면이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다"고 쿨하게 답하며 소신을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영화 '바람바람바람'의 두 주역인 이엘과 이성민이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