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김주원 출연 !! 발레리나 김주원 나이 키 학력 국립발레단 성신여자대학교 교수 뮤지컬 컨택트

오는 6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발레리나 김주원과 배우 김규리가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주원은 녹화에 앞서 자신은 인생을 다큐처럼 살아와 이제는 좀 더 유쾌한 사람이고 싶다는 희망을 얘기했지만 진지한 태도에 김희철이 "프로그램을 잘못 나온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예능 초보자인 김주원은 녹화장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를 신기해 하는가 하면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막춤을 선보이는 등 혹독한 예능 입문기를 거쳤다는 후문입니다.


김주원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6cm에 4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7년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를 졸업하고 1998년 국립발레단으로 입단한 김주원은 1998년 발레 "해적"으로 데뷔습니다.


김주원은 2000년 한국발레협회 신인상을 시작으로 2006년 무용계의 아카데미 시상식이라 할 수 있는 "브누아 드 라 당스(2006 Benois de la Dance)"에서 최고여성무용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2010년에는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김주원은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심사위원으로도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최근 김주원은 김규리와 함께 춤추는 배우, 연기하는 댄서로 이루어진 뮤지컬 "컨택트"에 캐스팅되며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죠~


뮤지컬 컨택트는 노래 없이 춤과 움직임만으로 사랑에 관한 세 가지 에피소드를 풀어낸 작품으로 출연진의 춤과 연기력이 중요하며 낭만적인 사랑의 순간들, 실연의 아픔 등을 재즈, 현대 무용, 발레, 자이브, 스윙 등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표현합니다.


한편 발레리나 김주원이 출연하는 인생술집은 오는 6일 오후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