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코요태 리더 김종민과 개그맨 이수근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수근과 김종민은 오랜 기간 함께 예능에 출연하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데 김종민은 이수근이 힘들 때 믿고 기댈 수 있는 기둥 같은 형이라며 이수근에 대한 믿음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이날 이수근과 김종민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녹화 분위기를 이끌었는데 특히 김종민은 MC 신동엽의 경우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강호동은 젊은 여성들 빼고 다 좋아한다고 밝혀 폭소를 선사했다는 후문입니다. 


김종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6cm에 62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백업 전문 안무팀 "프렌즈"에 입단해 R.ef, 엄정화 등 인기가수의 백업 전문 댄서로 활약하던 김종민은 2000년 혼성댄스그룹인 코요태 3집 객원 멤버로 중간 투입되었다 이후 정규멤버로 합류하며 코요태의 전성기를 이끌어 국내외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특히 김종민은 그룹 코요태 활동 뿐 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냈는데 2016년엔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기도 했습니다. 코요태로 데뷔한 이후 180여개가 넘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얼마전엔 SBS "미안하다 사랑하지 않는다–남사친 여사친"에 같은 그룹 멤버인 신지와 함께 출연해 "커플 카누 데이트"를 즐겼는데 해당 장면이 분당 최고 시청률 3.46%를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직 결혼전인 김종민과 신지는 배우자상에 대한 대화를 시작으로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깊은 얘기를 "남사친 여사친" 방송을 통해 나눴는데 특히 김종민은 신지에게 "내가 이길 수 있는 남자와 결혼하라"고 말하며 결혼 후에도 자신이 옆에서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을 보여줘 두 사람의 17년 치 깊은 우정을 가늠케 했습니다.


김종민은 1박 2일에서 자신의 이상형으로 온순하고 자기관리 잘하는 여자를 꼽았는데 아무래도 40살 이상인 분들은 결혼을 많이 하셨다며 30살 이상이면 문제 없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신지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며 김종민과는 2살차이 입니다.


한편 김종민과 이수근이 출연하는 인생술집은 오는 17일 밤 12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