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변혁의 사랑"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공명과 최시원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최시원은 공명을 두고 "눈을 보면 그 사람이 어떤 생각을 갖고 있고 어떤 분위기를 풍기는지 느껴지는데 굉장히 순수하면서 의젓함이 있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고 공명 역시 "최시원을 처음 만났을 때 얼굴이 너무 시원시원하게 생겨 놀랐다. 시원시원하게 이야기를 먼저 걸어줘서 그 매력에 푹 빠졌다"라 말하며 우정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매 작품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공명은 삼각관계에 대한 질문에 "연애에서 양보를 안 하는 스타일이다. 나는 무조건 내가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한다"라 답하며 "직진남" 연애 스타일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공명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3cm에 6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김동현입니다. 어린 시절 태권도 선수를 꿈꿨던 공명은 고등학교 때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두게 되었는데 운동을 반대하던 중장거리 달리기 선수였던 어머니가 고2 때 공명을 모델 학원에 보내며 운명처럼 연기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3 때 지금의 소속사인 판타지오에 들어가게 된 공명은 2013년 영화 "어떤 시선"과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1"에서 각각 선재 역과 공명 역을 맡으며 데뷔했는데 "어떤 시선" 쵤영때는 매니저도 없이 혼자서 대중교통을 타고 촬영장을 오갔다고 하네요~


이후 공명은 드라마 화정, 혼술남녀, 하백의 신부, 영화 도희야, 수색역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공명은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변혁의 사랑"에서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 역을 맡아 출연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가 된 생활력 제로 재벌 3세 변혁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변혁의 사랑"은 극중 백준(강소라)을 사이에 둔 삼각관계와 사회적 메시지를 녹여낸 청춘 스토리 외에도 변혁(최시원)과 제훈(공명)의 브로맨스도 관전포인트가 될거라고 하네요~ 참고로 이번에 드라마를 함께하게 된 강소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공명보다 4살 연상입니다.


한편 공명이 출연하는 "변혁의 사랑"은 드라마 명불허전 후속으로 오는 14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