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 방송되는 인생술집에는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인연을 맺어 현재까지 친분을 자랑하고 있는 강예원과 김숙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김희철은 술이 약한 김숙과 강예원에게 "술을 전혀 못하시면 왜 인생술집에 출연 하셨나요?"라고 질문했다 두사람의 걸크러쉬한 공격에 혼쭐나며 많이 당황해 했다고 하네요~


2013년 "SAKUN 7VIRUS 展"을 시작으로 유화작가로서 남다른 재능을 알리며 올해 "고백" 전시회를 통해 아트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강예원은 이날 "동엽 얼굴 그리기 대회"에서 모두의 기대를 한껏 모았으나 엉망진창이라는 신동엽의 평가와 함께 기대감을 충족시키지 못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강예원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2.2cm에 47.8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에는 165cm에 45kg이라고 나와 있지만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해 측정한 신장과 체중에서 이 같이 나왔죠~ 겉옷을 입고 측정했기 때문에 몸무게는 이보다 낮겠죠!!



한양대 성악과 출신인 강예원은 2000년 뮤지컬 "카르멘"으로 데뷔해 이듬해인 2001년 시트콤 "허니허니"를 통해 연예계로 진출하여 1000만 관객이 든 영화 "해운대"를 시작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이후 영화 퀵, 조선미녀삼총사, 연애의 맛, 트릭, 드라마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 등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각종 예능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종영된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강예원은 각박한 세상살이 속에서도 언제나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지영A" 역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은 물론 걸크러쉬한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강예원의 본명은 김지은으로 연기활동을 쉬던 시절, 이름이 너무 평범한 것도 있고 새로운 도약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예명으로 재주 예(藝), 으뜸 원(元)을 써서 이름을 강예원으로 바꿨다고 하네요~ 이름을 바꿔서인지 이후 강예원은 "1번가의 기적" "해운대" 오디션에 합격하며 재기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편 강예원이 출연하는 인생술집은 오는 31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