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비는 LG U+ 알뜰폰으로 지난 6월 U+알뜰모바일로 브랜드명이 변경되었으며 다양하고 저렴한 유심요금제와 불필요한 음성이나 문자의 기본제공량은 줄이고 데이터 제공량을 늘린 가성비 요금제 등을 이용 ,보다 저렴하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LG U+알뜰모바일 유모비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문의 및 불편사항을 접수·해결 할 수 있는 유모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그리고 유모비 고객지원 서비스매장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유모비 고객센터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자사 휴대폰은 ☎ 114로 전화를, LG U+가 아닌 타사 휴대폰이나 일반전화의 경우 ☎ 1644-5353번으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 업무의 경우 ☎ 1661-5793번으로 연락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유심 개통은 ☎ 1670-0283번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 및 유심 개통 모두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2 유모비 고객지원 서비스매장 찾기

LG U+ 알뜰모바일 유모비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전국 LG U+ 직영점에서 개인정보 조회 및 서비스 변경, 요금납부, 분실·파손 신고 등의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매장은 다이렉트몰 고객서비스 매장 찾기(◀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지역을 선택하여 손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로 이동하셨으면 주소/매장명 및 지하철, 내위치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검색어를 입력, 지점을 검색합니다. 단, 내위치 카테고리로 검색하기 위해선 로그인 후 설정한 내위치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예를 보여드리기 위해 주소/매장명 카테고리를 선택해 지점을 검색해 보았으며 검색이 완료되면 검색창 우측편에 해당 지역의 고객서비스 매장이 리스트로 표시됩니다. 확인하고자 하는 매장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해당 매장의 위치가 지도로 상세히 표시됩니다.



이상 LG U+ 알뜰모바일 유모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그리고 유모비 고객지원 서비스매장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