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 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알린 가운데 개그맨 박명수를 비롯해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더보이즈 상연이 라인업을 구성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남이가'는 소통 부엌을 콘셉트로 매회 게스트가 그 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소통 장려 프로그램으로 게스트는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도시락을 손수 준비하고, 도시락을 받아 본 상대방은 그 안에 담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며 서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할 거라고 하네요~


박명수는 제작발표회 인터뷰를 통해 "요즘들어 욕심을 버리고 소통하니까 출연하는 모든 프로그램이 다 잘된다. 올해는 소통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고 전해졌으며 전현무는 "우리 프로그램의 큰 웃음은 박명수 씨가 책임진다. 워낙 팬이라서 나도 리액션을 잘 하게된다. 방송을 통해 티격태격하는 케미를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우리가 남이가'에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더보이즈 상연과 함께 라인업을 구성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개그맨 박명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이며 키는 172cm 가량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에서 김학도와 함께 장려상을 받으며 데뷔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박명수는 '거성' '소년명수'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호통개그로 인기를 모으는가 하면 '탈랄라'를 비롯 '바다의 왕자' '바보에게 바보가' 등을 히트시키며 가수 활동에서도 큰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명수는 개그 및 가수 활동외에도 예능프로그램의 MC 및 다수의 CF에 출연하며 인기를 입증하는 것은 물론 오랜 기간 라디오 DJ로 활동하며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2016 KBS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DJ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8년 박명수는 8살 연하의 피부과 의사 한수민씨와 결혼, 2008년 딸 박민서양을 얻어 슬하에 외동딸을 두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수민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 삼성병원 수련의를 수료한 인재로 서울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한 해바라기 의원과 화장품 제조 및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박명수는 2006년 방송활동과 사업으로 바쁘게 활동하던 중 아내 한수민씨를 소개받았다고 전해졌는데 사랑과 일 사이에서 고민하던 아내를 잡기 위해 박명수는 수차례 미국 뉴욕행 비행기에 오르며 14번의 구애를 펼쳤다고 하네요~


아내 한수민씨를 위해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꽃다발을 보내며, 사랑을 표현해 로맨틱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박명수는 특히 박주미와 부부로 나오던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방영 당시에는 혹여 아내의 기분이 상했을 것을 염려해 방송 당일에 깜짝 선물을 전할 정도였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박명수를 비롯해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더보이즈 상연이 라인업을 구성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우리가 남이가'는 오는 2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