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협상 현빈 손예진 출연 확정 !! 현빈 손예진 나이 키 본명 몸매 리즈 인스타그램 강소라 현빈 나이차

윤제균 감독의 JK필름이 제작하는 새 영화 협상의 주연으로 현빈과 손예진이 확정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협상은 이종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6월 중순 쯤 첫 촬영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영화 "협상"은 서울지방경찰청 위기 협상팀의 유능한 협상가가 자신의 상사를 납치한 인질범과 대치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올 초 "공조"를 통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던 현빈은 희대의 인질범을 맡아 생애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하며 손예진은 인질의 생사를 걸고 찰나의 순간마다 중요한 판단을 해야 하는 협상 전문 요원 하채윤 역을 맡아 인질범 민태구 역을 맡은 현빈과 두뇌 싸움을 펼치게 됩니다.


현빈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4cm에 74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김태평입니다.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에서 이세은역의 스토커 역할로 데뷔해 영화 돌려차기에서 태권도부 주장 민규역으로 열연, 시트콤 논스톱4와 아일랜드의 강국 역을 맡으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눈의여왕, 시크릿가든, 하이드 지킬 나, 영화 만추, 역린, 공조 등에 출연해 출중한 외모 뿐만 아니라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해 말 강소라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가 됐었는데 당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지난 10월 일과 관련해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만나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오다 교제를 시작했다며 교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열애 사실이 보도돼 조심스러운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참고로 강소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현빈과는 8살 차이입니다. 키와 몸무게는 168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5cm에 4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손언진입니다.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해 충무로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성장했지만 데뷔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 매진하며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주연을 맡으며 주목 받기 시작해 이후 드라마 연애시대, 개인의 취향, 상어,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덕혜옹주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인기의 척도라 할 수 있는 광고에 다수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데 데뷔 초 찍은 포카리스웨트 CF는 청순 미녀스타 계보를 상징하고 있다는 말이 나올만큼 흰색 원피스를 입고 뛰어다니는 모습에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감탄했으며 포카리 하면 생각나는 '라라라라 라라 라라~' CM송이 이 때부터 등장했는데 지금도 대중들에게 역대 최고의 포카리스웨트 모델을 물으면 압도적으로 손예진이 1위라고 합니다.


한편 손예진은 영화 협상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한 일이 자꾸자꾸 생긴다. 더 성숙해지고 더 좋은사람 더 좋은 배우가 되는 길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다들 행복하고 감사한 밤 되시라"는 글을 올려 관심을 모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