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는 모바일 및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등의 무선/유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접수·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 불편사항 발생 시 문의해 볼 수 있는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_모바일 서비스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모바일 및 인터넷/TV/인터넷전화 등 관련 서비스에 따라 상이한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이용 시 114번으로 연락하시면 되며 상담시간은 평일 일반상담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분실신고의 경우 상담업무가 종료된 시간이라도 ARS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시점 이후로는 발신이 금지되어 타인의 휴대폰 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2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_인터넷 / TV / 인터넷전화 서비스


인터넷 / TV / 인터넷전화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01번을 누르시면 되며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고장신고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됩니다.



3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_전화 관련 서비스


국제전화 및 1633 콜렉트콜, 선불카드, 후불카드, 텔레미팅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하기와 같이 상이하게 운영되며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상 LG U+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