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는 필립 모리스 사에서 발매한 궐련형 전자담배로 일본과 유럽 등지에는 2015년 무렵 출시되었으며 한국에는 2017년 부터 출시되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는 일반 궐련담배와 마찬가지로 담뱃잎을 원재료로 사용하지만 전자담배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코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교환·취소·반품 규정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아이코스 제품은 이메일 및 고객서비스센터 등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080-000-1905번이며 평일 기준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2 아이코스 취소·교환·반품 규정


아이코스는 주문완료 후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교환/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은 고객서비스센터(080-000-1905)로 연락해 진행하실 수 있으며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이라 하더라도 보증 기간 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지정된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에서도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 및 포장 손상으로 인하여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여야 가능합니다.



3 아이코스 교환·반품 절차 및 보증기간 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방법


아이코스 교환/반품 접수는 고객서비스센터(080-000-1905)로 신청해 진행하실 수 있으며 교환/반품 신청 시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 반송이 접수됩니다. 반품된 제품은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교환 또는 환불이 확정되며 그 후 재발송 또는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보증기간 동안 제품 하자 발생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되며 고객서비스센터(080-000-1905) 혹은 지정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 하자가 발생한 제품과 구매증빙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라며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이상 아이코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교환·취소·반품 규정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