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사단의 신규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 집'이 오는 6일 첫방송을 알린 가운데 숲속에서 고립된 채 행복을 찾아가는 실험의 피실험자로 소지섭을 비롯 박신혜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숲속의 작은 집'은 바쁜 삶을 벗어나길 꿈꾸고는 있지만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현대인을 대신해 매일 정해진 미니멀 라이프 실험을 수행, 단순하고 느리지만 나다운 삶에 다가가 보는 프로그램으로 박신혜와 소지섭은 매일 주어지는 특별한 실험에 당황해 하면서도 각자의 방법으로 대처해 나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주도의 인적 드문 숲속에 위치한 작은 집은 수도는 물론 전기와 가스 등 편의 시설이 전무하고 최소한의 시설만 갖춰져 있다고 알려졌는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신혜는 "주어진 환경 속에서 살아가야 하다 보니 가장 크게 느낀 점은 물 사용 제한이었다"며 "물 30리터로 생활해야 해서 설거지하는데 물이 꽤 많이 사용된다는 걸 알았다. 실생활에서도 물을 낭비하고 있지 않았나 반성하면서 지내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하네요~


박신혜 나이 키, 소지섭과의 나이차는 ??


'숲속의 작은집'에 피실험자로 참여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박신혜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8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함께 피실험자 출연을 예고한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며 박신혜 보다 13살 위입니다.



박신혜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출신으로 2003년 이승환의 '꽃'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같은해 방영된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모은바 있습니다.

이후 박신혜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비롯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 상속자들, 닥터스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신혜 열애 , 최태준 나이 나이차


최근 박신혜는 최태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지내오고 있다고 하네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1년차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지난해 몰디브에서의 쇼핑이 도착돼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각자 스케줄로 몰디브를 찾았다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고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으며 같은해 5월에는 수목원에서의 만남이 공개되기도 했지만 역시 부인했다가 1년여만에 열애설을 공식인정하며 당당히 공개 커플로 연애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과거 박신혜는 인터뷰를 통해 "연애 경험이 있는데 내 일에 바쁘고 일에 치이다보니 상대의 마음을 신경쓰지 못했다. 그러다보니 내가 이기적으로 느껴졌다"며 "연상이나 동갑이 편한 것 같다. 연하는 남자로 안 느껴진다. 좀 더 기댈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라고 이상형을 밝혀 주목을 모았는데 최태준은 발이 작은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발이 큰 여자보다는 작은 여자가 좋다. 다른 남자들은 몸매를 보지만 나는 발을 본다"고 이상형을 밝혔다고 하네요~



참고로 박신혜의 열애 주인공인 배우 최태준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박신혜 보다 1살 아래 입니다.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못난이 주의보' '미씽나인' '옥중화' '부탁해요, 엄마'와 영화 '거미맨' '커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박신혜가 소지섭과 함께 피실험자로 참여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숲속의 작은집'은 오는 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