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방송을 시작한 "수업을 바꿔라 시즌2"에는 그간 예능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배우 재희와 아들 라온이가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수업을 바꿔라2"는 학교에서 놀면 어때?라는 모토 하에 세계 각국 교실에서 펼쳐지는 창의적인 수업들을 직접 찾아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성인 MC가 초, 중, 고등학교를 방문하며 관찰했던 시즌1과는 달리 이번 시즌에는 스타의 자녀들이 직접 교육 현장에 참여해 수업을 받는 방식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뉴질랜드의 홀스웰 스쿨(Halswell shcool)로 떠나게 된 재희와 또 다른 아빠 김인권은 7시 40분에 등교를 완료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직접 등굣길을 배웅해주는 것은 물론 도시락 준비, 그리고 수업 시간 이후에는 여가 활동과 방과후 활동을 아이들과 함께 수행해야 된다고 하네요.


재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8cm에 6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이현균입니다. 1997년 방영된 드라마 "산"을 통해 아역 탤런트로 연기를 시작한 재희는 2005년 KBS 드라마 "쾌걸춘향"에서 이몽룡 역을 맡으며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재희는 드라마 마녀유희, 메이퀸,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맏이, 가족을 지켜라, 영화 일편단심 양다리, 싸움의 기술, 일장풍화설월적사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희는 서울의 한 병원에서 실장으로 근무한다고 알려진 일반인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외동아들 라온이를 두고 있습니다. 비공개 결혼을 진행한 터라 재희의 결혼사실은 2012년도에 보도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2010년 재희가 군 제대 후 준비한 드라마 출연이 부상으로 무산됐을 때 아내가 그 옆을 지키며 많은 위로가 되었다고 하네요~ 재희는 "당당하게 혼인신고와 출생신고도 했다"며 비밀리에 혼인한 이유로는 "굳이 숨기려고 했다기 보다는 그 사람이 일반인이라 소중한 사람을 보호하고 싶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배우 재희와 아들 라온이가 출연하는 "수업을 바꿔라" 시즌2는 지난 9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8시 1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