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을 직접 두 발로 경험하고 비교하는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이 오는 30일 첫방송을 알린 가운데 배우 이시영이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그 나라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일상생활 모습부터 고유한 역사까지 탈탈 털어보는 신개념 세계 탐사 예능으로 이시영은 출산 후 처음으로 고정프로그램에 출연, 권투로 다져진 강철 체력과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고 하네요~


특히 이시영은 걸어 다니는 잡학사전 내셔널지오구라픽 김구라와 대한민국 역사 강의 No.1 역사의 신 설민석과 함께 하는 가운데도 과거 수능 사회탐구 영역 만점은 물론, 역사학자를 꿈꿨던 남다른 면모를 뽐내 촬영 내내 김구라, 설민석을 바짝 긴장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에 김구라 설민석과 함께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시영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9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출신인 이시영은 2008년 SUPER ACTION에서 방영된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드라마 부자의 탄생, 난폭한 로맨스, 아름다운 나의 신부, 파수꾼, 영화 위험한 상견례, 신의 한 수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시영은 여자 권투를 주제로 한 작품 촬영이 취소되었지만 그간 연습한 것을 발전시켜 권투 대회에 출전,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안타깝게도 습관성 어깨 탈구로 인해 더 이상의 훈련이 힘들다고 여겨 선수생활을 마감해야 했다고 하네요~


이시영은 지난해 '영천영화'와 '샐러드영'을 운영하는 10살 연상의 사업가 조승현씨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 결혼 당시 이시영은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 엄마라는 사실을 밝히며 "좋은 인연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더욱더 겸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은바 있습니다.


이시영 남편인 조승현 대표는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킨 사업가로 외식업 성공을 바탕으로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일리악'을 국내 론칭하기도 했으며 탁월한 사업 수완뿐 아니라 시원한 외모와 호탕한 성격의 소유자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시영과 남편 조승현 대표는 올해 1월 아들을 얻어 슬하에 외동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최근 이시영은 '나혼자산다' 빅뱅 승리편에 모습을 보이며 집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출산 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바 있는데, 당시 득남 출산 선물로 받은 유아용품 답례로 피부에 굉장히 좋다며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만들어 선물로 주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고 하네요~


한편 이시영이 김구라 설민석과 함께 합류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은 오는 30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