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방송되는 '비행소녀'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12년 차 국가대표 치어리더, 야구여신 박기량이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박기량은 방송을 통해 "제가 몰랐던 저의 모습을 알게 돼 정말 새롭게 느끼는 게 많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는데 "원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결혼하는 게 꿈이었다"면서 "그런데 일하면서 바뀌었다. 지금은 결혼보다는 일에 집중하고 싶다. 얼마 전 첫 적금을 들었는데, 결혼은 어느 정도 돈을 모아두고 했으면 좋겠다"고 현재 비혼 생활에 만족하고 있음을 드러내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쉬는 날이 1년에 1~2일 정도 밖에 없다고 알려진 박기량은 배구 및 야구 경기 치어리딩부터 쇼핑몰 운영까지 다방면에서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밖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집에서는 소탈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고 합니다.

박기량은 이날 방송을 통해 3대가 함께 사는 부산집을 공개하는가 하면 촬영 중인 것이 무색할 정도로 쌩얼에 편안한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했다고 하네요~


박기량 나이, 키 ??


'비행소녀'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치어리더 박기량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6cm에 48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박기량은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운항과 출신으로 소속사는 RS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기량은 2007년 무렵 부산 서면 길거리에서 제의를 받고 치어리더 활동을 시작했다고 알려졌는데 데뷔 당시에는 춤실력이 바닥이라 팀장이 골치 아파했다고 알려졌는데 9시간 이상의 연습량을 소화하며 특별훈련에 매진했다고 하네요~


치어리더 박기량 연봉, 쇼핑몰


박기량은 치어리더 3대 여신으로 꼽히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연봉 수준은 치어리더 중 역대 최대라고 알려졌지만 치어리더로 불러들이는 금액은 그리 크지 않다고 합니다.

2014년 무렵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기량은 치어리더 수입이 1위이지 않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치어리더 역사상 올해로 따졌을 땐 제일 많이 받았다"고 전했는데 "치어리더 연봉은 개개인별로 차이가 있지만 5~6년차에 이르면 2500~3000만원 정도의 연봉을 받는다"며 치어리더는 구단이 아닌 이벤트 업체 소속이기 때문에 실상 연봉은 높지 않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한국고용정보원이 공개한 치어리더의 평균 연봉은 2069만원 정도로 소득이 낮은 직업 50개 안에 든다고 알려졌는데 박기량은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고 있지만 연봉으로는 금액이 그리 크지 않다보니 치어리딩 부터 방송, 쇼핑몰 운영까지 다방면에서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박기량은 치어리더 활동 뿐 아니라 음반을 발표,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판타스틱듀오'에 출연, "어렸을 때 꿈이 가수였다."며 "많은 분들이 '망했다'고 하시는데 진짜 망했다. 가수가 생각보다 돈도 많이 들더라. 2억원 정도 돈을 모아 뒀는데 다 써버렸다"고 전해 주목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무렵 부터 박기량은 여성 의류를 전문으로 신발과 가방 등의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쇼핑몰 '바이량'을 오픈, 쇼핑몰 대표와 피팅 모델을 병행하고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핑몰 이름을 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경품과 상품을 보상으로 지급, 눈길을 모은바 있습니다.


한편 박기량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비행소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