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준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5cm에 61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이준영입니다. 이준영은 지난 2014년 유키스 미니 앨범 "모노 스캔들, MONO SCANDAL"로 팀에 합류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11일 유키스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FLY"로 오리콘 차트 3위를 차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한류 아이돌 그룹의 선두주자로 활동 중입니다.


최근 유키스 준, 이준영은 지난 11일 첫 방송된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복자클럽의 청일점 멤버이자 실질적 브레인 역할을 하는 이수겸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수겸(이준영)은 정혜(이요원)의 남편 병수(최명모)의 숨겨진 아들로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고 방치한 친부모에게 복수하기 위해 복자 클럽에 합류, 복수를 실행하는 막내 겸 브레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김정혜(이요원), 재래시장 생선장수 홍도희(라미란),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 이미숙(명세빈)까지 살면서 전혀 관계가 없을 것 같은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으로 각기 다른 이유를 갖고 있지만 복수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복자 클럽"을 결성, 통쾌한 복수극을 실행하게 됩니다. 참고로 부암동 복수자들은 총 12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극중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인 수겸을 연기하게 된 이준영은 사투리를 잘 소화하지 못하면 감정 표현에 지장을 줄 수 있어 사투리 연기가 자연스럽게 묻어나올 수 있도록 그 지역 출신의 친구들과 자주 통화하고 촬영을 하지 않을 때도 사투리를 사용하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네요~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처음 방송 연기를 시작한 이준영은 "연기를 처음하기 때문에 설레는 마음 이상의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했다. 원작과 대본을 집중적으로 분석하며 캐릭터를 연구했다. 수겸의 매력은 남자다운 성격에 가끔은 아이 같은 모습을 보이는 반전에 있다고 생각했고 이러한 특징에 집중했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한편 유키스 준, 이준영이 출연하는 "부암동 복수자들"은 1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