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방송된 복면가왕 세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테리우스가 복면가왕 소공녀인 오마이걸 유아를 51대 48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테리우스는 감미로우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며 3표 차이로 소공녀, 오마이걸 유아를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했는데 평소 손을 다소곳이 모은 뒤 양발을 살짝 벌리고 서 있는 모습과 마이크를 잡은 손, 어깨 체형에 비추어 복면가왕 테리우스의 유력한 후보로 워너원 황민현이 떠오르며 황민현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 날 방송에선 게스트로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출연해 주목을 모았는데 테리우스의 무대를 본 뒤 "그의 정체를 70% 확신한다"며 "목소리가 너무 비슷하다. 내가 아는 사람이며, 친분이 있는 아이돌이다"라고 말해 워너원 황민현이 복면가왕 테리우스의 정체라는 주장이 더욱더 힘을 얻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유아를 3표 차이로 따돌리고 감미로우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며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테리우스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워너원 황민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1cm에 67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황민현은 2012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보이그룹 뉴이스트로 데뷔, 2017년 방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9위를 차지해 워너원의 멤버로 발탁되면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참고로 황민현의 소속사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중학교 3학년 때 하교길에 친구들과 닭꼬치를 먹다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된 황민현은 뉴이스트로 데뷔 전 애프터스쿨 블루의 '원더보이'와 오렌지캬라멜의 '샹하이 로맨스', '방콕시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으며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과 영화 '좋아해, 너를'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기도 했습니다.


181cm의 훤칠한 키와 길쭉하고 슬림하게 잘 빠진 몸매, 하얀 피부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황민현은 팬들이 선생님을 비롯 연인, 옆집오빠 등 여러가지 역할로 황민현을 등장시켜 글을 올리는 일명 '빙의글'로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팬카페를 중심으로 개인 블로거들이 올리는 빙의글은 일종의 '팬픽'으로 한때 일부 팬픽들은 탄탄한 스토리라인으로 커뮤니티나 팬카페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며 작가로 불리는 이들이 있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참고로 팬픽이란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등을 주인공으로 직접 쓴 소설을 말하며 빙의글 역시 이런 팬픽의 종류 중 하나로 여겨지는데 다만 빙의글에는 사진이나 움짤, 움직이는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고 움짤에 맞춰 대사를 구성하는 등의 방식을 취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황민현이 유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복면가왕 테리우스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1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