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네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미스터리서클이 복면가왕 피라미드맨인 개그맨 김재우를 76대 23으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라운드 대결이 끝난 후 김재우와 함께 나팔바지를 선곡해 에너지 넘치는 듀엣무대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미스터리서클의 유력한 후보로 2am 조권이 지목되며 조권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하네요~


복면가왕 피라미드맨인 개그맨 김재우를 따돌리고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하며 눈길을 끈 복면가왕 미스터리서클의 유력 후보로 떠오른 2am 조권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며 키는 프로필상 17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조권은 지난해 JYP를 떠나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습니다.


2001년 SBS '초특급 일요일 만세'의 한 코너인 '박진영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의 도전'에서 발군의 실력을 선보이며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발탁된 조권은 8년여의 연습생 생활을 보낸 후 2008년 2am으로 데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예능감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조권은 깝죽 조권의 줄임말인 '깝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깝권댄스로도 화제를 모았는데 2009년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과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가상커플로 출연, 아담부부라는 애칭을 얻으며 주목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조권은 시리얼 카페 사장이 된 자신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다룬 "C REAL"에 출연, 관심을 모았는데 다양한 시리얼과 우유를 선택해 먹는 재미는 물론 알록달록한 시리얼 디자인과 개성 넘치는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이색 카페로 손꼽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C REAL'에서는 국내 1호 시리얼 카페의 사장이 된 조권이 새로운 시리얼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려냈으며 조권은 포토그래퍼 홍승현과 김린용, 스타일리스트 이진규와 함께 새로운 시리얼 제품 구상부터 기획, 생산, 디자인, 홍보, 판매까지 전 과정을 책임졌는데 윤계상과 최강희 등 다채로운 카메오들의 깜짝 출연도 반가움을 더했다고 합니다.


최근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조권은 "시리얼 카페를 운영중인데 대표님은 god의 윤계상 형님이다"라며 "저는 본점의 점주인 격이다. 형들과 같이 비지니스를 하고 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한 이색 카페이다"라고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시리얼카페에 대해 전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고 하네요~


영국에서 '씨리얼킬러'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된 '시리얼 카페'는 god 윤계상이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한 창업주라고 알려져 있으며 '미드나잇 인 서울'에 들어가면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분홍색 벽지와 독특하고 감각적인 소품, 다양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조권의 시리얼 박스가 관심을 모은다고 합니다. 참고로 '미드 나잇 인 서울'은 프랜차이즈 카페로 윤계상도 여전히 같은 카페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2am의 조권이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복면가왕 미스터리서클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28일 오후 4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