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두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롤러보이가 복면가왕 코인노래방인 마술사 최현우를 71대 28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1라운드 대결이 끝난 후 복면가왕 롤러보이의 유력 후보로 많은 네티즌들이 어빈자카파 박용인을 지목하며 박용인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박용인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며 키는 17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용인은 2009년 어반자카파 EP 앨범 "커피를 마시고"를 통해 데뷔하여 이후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음악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룹 이름인 어반 자카파(Urban Zakapa)는 Urban (도시의)이라는 단어와 ZAppy (눈에 띄는), KAleidoscopic (변화무쌍한), PAssionate (열정적인)의 각 단어들 앞글자를 합성하여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박용인은 지난 2016년 4년간 연애한 지금의 아내와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 것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비공식으로 진행된 결혼식이라 3월에 결혼식을 올렸지만 9월에 알려졌었죠~


박용인의 아내는 영국유학에서 건축학 학사를 마친 재원으로 알려졌으며 올해 1월 득남하여 슬하에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태명은 브룽이로 3.15kg으로 건강하게 태어났다고 합니다.


한편 복면가왕 롤러보이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13일 오후 4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