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두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꿩이 복면가왕 도토리인 안성댁 박희진을 52대 47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1라운드 대결이 끝난 후 박희진을 5표 차이의 근소한 차이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 꿩의 유력 후보로 엄지가 지목되며 여자친구 엄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엄지는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0살이며 키는 164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김예원 입니다.


엄지라는 예명은 만화 까치의 여자친구인 "엄지"에서 지어졌다고 알려졌으며 이름 그대로 여자친구의 마스코트가 되라는 뜻과 최고, 그리고 엄지공주처럼 작고 귀엽다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다고 하네요~



2014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예비소집일 때 쏘스뮤직의 매니저에게 캐스팅 된 여자친구 엄지는 2015년 여자친구 1집 미니앨범 "Season of Glass"로 얼굴을 알린 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국내외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해 엄지는 다리 통증으로 검진을 받은 결과 대퇴부 봉공근 염좌라는 진단을 받으며 휴식과 함께 치료를 병행해야 빨리 완쾌된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활동을 잠정 중단하며 안타까움을 더했는데 다행히 병이 완쾌되어 한달여만에 복귀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대퇴부 봉공근 염좌는 대퇴부를 가로지르는 가늘고 긴 근육인 봉공근에 이상이 생겨 통증으로 이어지는 병으로 봉공근은 걷거나 무릎을 쓰거나 하는 등의 움직임을 할 때 쓰이는 근육을 말합니다.


여자친구 엄지는 지난해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에 휴가를 나온 오빠 김보근씨와 함께 출연해 관심을 모았는데 오빠 김보근씨는 강인한 외모와는 달리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여자친구 엄지의 아빠는 모아치과 그룹에 소속된 지점의 김상봉 대표원장으로 치과 SNS 공식 홈페이지에 "16일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유리구슬로 첫 무대를 갖는 여자친구! 다이나믹한 안무 구성과 멋진 모습 기대가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영상이 게재, "걸그룹 데뷔를 알려드리는 이유는 멤버 중 엄지 양이 원장님의 막내 딸입니다"라고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복면가왕 꿩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3일 오후 4시 50분에 MBC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