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네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근위병'이 '복면가왕 수문장'인 주병진을 67대 32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하며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대결이 끝난 후 수준급의 노래실력과 예능감을 겸비한 재간둥이 '복면가왕 근위병'의 유력한 후보로 워너원의 김재환이 떠오르며, 김재환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날 근위병은 머리 위로 큰 하트를 그리는 모습을 연출했는데 이 모습이 김재환이 보여준 모습과 싱크로율이 높고 마이크를 쥐는 모습을 비롯해 하트를 날리는 손모양, 움직임이 김재환과 꼭 닮아 있어 복면가왕 근위병이 김재환일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워너원 김재환 나이, 키, 소속사는 ??


'복면가왕 근위병'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워너원의 멤버인 김재환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5cm에 61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김재한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등장 당시 소속사 없이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 했지만 지난해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김재환은 워너원의 자랑스러운 고막남친이자 '프로듀스 101' 최초로 소속사 없이 데뷔 멤버가 된 개인 연습생의 신화로 꼽히는데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4위에 오르면서 워너원의 멤버가 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워너원 김재환 데뷔


김재환은 2012년, 17살 무렵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바 있는데 이후 소속사 뮤직웍스에 들어가 밴드 셜록으로 데뷔를 준비했으나, 무산되었고 우여곡절 끝에 소속사를 나온 김재환은 홀로 가수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SBS '신의 목소리'로 다시 대중 앞에 선 김재환은 당시에도 소속사가 없는 상태였지만 윤도현을 꺾고 초대 우승자에 올라 화제를 모았는데 인터뷰를 통해 "무대에 너무 서고 싶었다"던 김재환은 "음악을 하면서 칭찬을 받아본 적이 없었다"고 털어놔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101' 시즌2는, 김재환 인생의 세 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아이돌 그룹을 뽑는 프로그램인지라 초반에는 김재환의 감성 보컬이 아이돌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재환은 댄스곡에서도 곡마다 보컬 색깔을 바꾸며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나타냈고 가창력에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까지, 천생 아이돌임을 입증, 마지막 투표 결과 100만 표 넘게 얻어 4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룩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워너원의 멤버로 캐스팅 된 후 김재환은 인터뷰를 통해 "저처럼 연습실에서 학원에서, 혼자 연습하는 음악인들이 굉장히 많은데 제가 워너원 안에 들어서 개인 연습생도 열심히 노력하면 충분히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김재환은 그룹 워너원 활동이 종료된 후부터 CJ E&M의 매니지먼트를 받을 예정인데, CJ E&M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관계자를 통해 "개인 연습생 전원을 대상으로 연습실, 차량 등의 지원을 하면서 김재환과 서로에 대한 이해와 신뢰가 쌓였다"고 전속계약 이유를 전했다고 하네요~


한편 워너원 김재환이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복면가왕 근위병'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