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세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게임보이'가 '복면가왕 오락부장'인 가수 나무를 56 대 43으로 따돌리고 2라운드에 진출,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대결이 끝난 후 걸의 '아스피린'을 톡쏘는 발성으로 흥을 돋구며 판정단과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복면가왕 게임보이'의 유력한 후보로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떠오르며 유회승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고 하네요~


엔플라잉 유회승 나이 키 소속사


'복면가왕 게임보이'의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엔플라잉의 유회승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는 17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유회승의 소속사는 FT 아일랜드와 AOA 등이 소속되어 있는 'FNC엔터테인먼트' 입니다.


FNC 연습생 출신으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등장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유회승은 '누난 너무 예뻐'를 비롯 '내꺼하자' '라잇 라운드' 등 어려운 무대를 소화하며 주목을 모은바 있는데 안타깝게도 3차 순위 발표에서 Top 35에 들지 못하고 39위로 탈락해 아쉬움을 달래야 했습니다.



'프로듀스 101' 탈락 후 유회승은 자필 편지를 통해 "불과 4개월 전엔 그저 평범한 가수를 꿈꾸는 연습생 또는 노래방 집 아들이었다"며 "아직 부화하지도 못한 달걀 연습생이라 참가가 많이 걱정이 되고 어려웠지만 출연하게 되어 인생에서 다신 겪지 못할 좋은 경험을 했다"라고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유회승 군대


연예인들이 보통 데뷔 및 활동을 위해 군대를 늦추는 것에 반해 유회승은 이미 군대를 다녀온 군필로 25사단 GOP 비룡부대에서 근무했다고 알려졌는데 제일 친한 13년지기 친구가 몰래 동반입대 신청을 하는 바람에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회승은 인터뷰를 통해 "친구의 도움으로 가게 됐다. 빠른년생이라 주변 친구들이 대부분 군대를 가고 친한 친구 딱 한 명이 남았다"며 "10명 정도 친하게 몰려다녔는데 다들 군대에 가니 허전하더라. 그 친구랑 둘이서 PC방에 갔는데 갑자기 주민번호를 알려달래서 알려줬더니 그 길이 동반입대 길이었다. 돌이켜보면 정말 너무 고맙다"고 당시를 회상했다고 하네요~


유회승 엔플라잉 합류


지난해 유회승은 2015년 데뷔한 밴드 엔플라잉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았는데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은 "많은 생각 끝에 유회승 군을 엔플라잉의 새 멤버로 맞이하기로 결정했다"라고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합류 소식을 전한바 있습니다.

이어 이승협은 "사실 유회승과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기 전부터 종종 합을 맞췄었는데 이 친구에 대해서는 단지 사운드적으로만 교류하는 것이 아닌 한 팀으로 함께하고 싶다는 것이 멤버들의 의견이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고 하네요~



최근 유회승은 FNC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음원 플랫폼인 'FNC LAB'의 첫 주자로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신곡 '사랑했었다(Still love you)'를 발표, 'FNC LAB'의 시작을 화려하게 열며 주목을 모으고 있는데, '사랑했었다'를 통해 밴드 보컬에서 정통 발라더로 변신한 이홍기와 유회승은 감성과 파워를 두루 갖춘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FNC가 새롭게 선보이는 'FNC LAB'은 FNC의 탄탄한 콘텐츠 제작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조합을 자유롭게 실험하는 음악 플랫폼으로 기존의 음악 스타일 혹은 소속 팀 컬러에 국한되지 않은 신선한 조합을 시도해 아티스트의 숨은 매력을 찾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한편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복면가왕 게임보이'의 2라운드 대결은 오는 8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